[설치] 홈컨트롤 연동(가스/조명/난방/환기/에어컨)이 안됩니다. |
전체 연동기기 중에 1개만 안되는 경우는 해당업체와 당사간 485통신 오작동으로 인해 발생되 증상으로 해당장치기 업체로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. 전체 연동기기가 안되는 경우는 당사 1577-0051로 접수하여 방문서비스를 받으셔야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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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] 월패드에서 국선전화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 |
당사 월패드로 이용 가능한 국선은 KT와 SKT 아날로그 국선만 가능하십니다. 가입문의는 해당 기간사업자(KT: 100번, SKT: 106번)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(인터넷 전화는 호환성 문제로 인한 사용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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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매뉴얼] 우리집 차량이 2대인데 1대만 차량알림이 됩니다. |
월패드는 2대중 1대만 인식하여 차량알림을 해줄 수 있는 기능은 없습니다. 단, 관리소에서 관리하는 주차관제PC에서 고객님의 정보를 잘못 등록한 경우, 주차관제PC의 프로그램 오작동으로 알림이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는 있습니다. 지속적으로 동일증상 발생시 관리사무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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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비스] 엘리베이터 콜 시 점검중 메시지가 나오면서 승강기가 올라오지 않습니다. (현대엘리베이터 제외) |
모든 외부연동(차량알림, 에너지조회, 무인택배 등)은 정상이며, 엘리베이터 콜만 안되는 경우는 엘리베이터 감시반 PC의 오작동으로 발생 될 수 있는 증상이며, 관리사무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모든 외부연동도 동일하게 안되는 경우 1577-0051로 접수하여 방문서비스를 받으셔야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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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타] 에너지 사용량이 관리비 고지서와 안맞습니다. |
월패드에서 제공하는 종목별 사용량은 참고 자료로만 활용이 가능하시며, 매월1일부터 말일까지의 사용량 값을 안내하고 있습니다. 아파트별 검침일자가 상이하여 사용량 값에 오차가 발생될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자세한 사용량 값 확인은 관리사무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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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매뉴얼] 월패드 비밀번호(공동현관 비밀번호)를 변경하고 싶어요. |
환경설정→비밀번호→설정한 비밀번호(초기값 9999)을 입력 후 확인버튼을 누른다. 변경하고자 하는 비밀번호 4자리 입력(2회) 후 저장버튼을 누르시면 변경된 비밀번호가 저장됩니다. 비밀번호 분실시 비밀번호 입력란에 15770051을 누르시면 비밀번호 입력창으로 전환되며, 새로운 비밀번호 4자리 입력(2회) 후 저장버튼을 누르시면 비밀번호가 저장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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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매뉴얼] 통화음/벨소리가 너무 작아요 or 너무 커요. |
통화중에 우측 하단에 있는 통화음량조절버튼 +.-로 원하시는 음량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. 설정→소리→시스템음에서 음량조절버튼 +.-로 원하시는 벨소리음량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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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매뉴얼] 월패드로 세대간 통화가 안됩니다. |
월패드 화면 메뉴의 통화 -> 이웃통화 --> 동입력+동 호입력+호--> 통화버튼 누르면 호출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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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품] 외출모드에서 방범 설정시 “출입문이 열려있습니다.” or “창문이 열려있습니다.”맨트가 나옵니다. |
출입문이 열려있습니다: 방범 설정시 현관문이 열려있는 상태인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창문이 열려있습니다: 방범 설정시 동체감지기가 움직임을 감지하고 있으면 맨트가 발생되므로, 설정전에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바랍니다. (감지유무 확인방법: 감지시 붉은색 램프 점등)
상기와 같이 이상이 없는 상태에서 동일증상 발생시 1577-0051로 접수하여 방문서비스를 받으셔야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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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품] 월패드 비상이 꺼지지 않습니다. |
월패드에서 비상이 울릴경우 우측 상단에 비상버튼을 5초이상 누르시고 계시면 비상이 해지가 됩니다. 해지 후 재비상이 울리게 되면, 연동기기의 영향 또는 월패드 터치버튼의 오작동으로 인한 증상으로 월패드 전원을 OFF 후 1577-0051로 접수하여 방문서비스를 받으셔야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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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품] 세대간 영상 통화시 상대방 영상이 안보입니다. |
영상통화기능은 상대방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상대방에서 영상통화 승인이 없으면 영상이 안보이도록 되어 있습니다. 즉, 상대방에서 영상통화버튼을 누르면 상대방 영상이 월패드에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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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품] 경비실/관리실 영상이 보이지 않습니다. |
경비실/관리실 인터폰의 카메라 modul 설정값 오작동에 의해 영상이 안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. 관리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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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품] 월패드가 대기모드에서 현관 차임벨이 연속적으로 계속 울려요. |
현관카메라의 Call 버튼 오작동에 의한 연속적으로 호출기능이 작동되어 발생된 증상일 수 있습니다. 현관카메라 선로의 저항값 상승으로 인한 증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 1577-0051로 접수하여 방문서비스를 받으셔야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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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품] 대기상태에서 월패드 화면이 갑자기 켜집니다. |
월패드는 독립적인 PC로써 자체적인 watchdog 기능이 있어 일정기간 월패드를 사용하지 않거나 최적화 모드가 작동되면 자가진단을 통해 LCD를 한번씩 부팅시켜주며, 동일증상이 짧은주기로 연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월패드 전원버튼을 OFF→ON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월패드 리셋 후에도 동일증상 발생시 1577-0051로 접수하여 방문서비스를 받으셔야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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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품] 월패드 터치가 잘 안돼요. |
LCD 터치판넬의 터치좌표 인식 불능에 의한 오작동 또는 터치좌표 인식 허용 기준치 초과에 따른 오작동으로 의심됩니다. 월패드 전원버튼을 OFF→ON하신 후에도 동일증상 발생시 1577-0051로 접수하여 방문서비스를 받으셔야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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